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.io 0 Flares ×

즐거운 다이어트를 위해 웅주 10문10답을 작성해 주시면 300마늘을 적립해 드립니다~

작성해주신 설문은 웅주통신으로 공유하겠습니다~

다~ 비슷하겠지 싶지만..
그래도 혹시 나만 특이한 건 아닌지…
내가 찜한 마늘샵 상품의 경쟁이 얼마나 치열한지…

웅주10문10답으로 고고씽~

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.io 0 Flares ×


Comments

  1. 더운 날씨 조심하세요 🙂

    • ^^ 정말 도움되는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~~
      이제 열기가 한풀 꺾인다 하니, 새기분으로 라이프스타일 한 번 더 업그레이드 하도록 해요~ 함께~ ^^

  2. 입력햇어요!
    근데 복수가능인데 복수로 선택 어떻게 하는 지 몰라서ㅠㅠ
    그냥 1개씩만 선택햇네용 ㅠㅠ

    • 감사합니다~~ ^^
      하나만 선택해야 할 때에는 하나를 꾹 찍고 다른 걸 또 찍으면 먼저 찍은게 없어지잖아요?
      복수 선택은 하나 찍고 두개 찍고 세개 찍어도 3개가 다 선택되어지는 것입니다~ ^^

      학생때.. 주말에 밀린 공부 많이 해야지 해도 그게 잘 안 됐던 것처럼,
      삼시세끼도 주말이 은근히 어려운 기간인까.. 너무 엄격하지 않게 꾸준히 하시길 바래용~~
      학교에 가방만 들고 다녀도 배우는게 있 는것 처럼요~
      설렁설렁 삼시세끼만 해도 폭망은 없어요!! 화이팅~! ^^

      오늘 신규가입과 10문10답 총 600마늘은 오늘 자정 지나서 확인하실수 있어요~ ^.^

  3. 10문10답 작성했어용
    웅주빠이팅!

    • 넹~ 가입과 동시에 마늘 부자 되셨네요~ ^^
      스토어 후기와 10문10답 700마늘인데, 오늘 세끼미션 2회 이상 클리어 보너스까지 총 1,000마늘 쏴드립니다~~
      내일도 화이팅이요~
      ^__________________^

  4. 문의게시판이 없어서 여기다가 적습니다.
    예전에 웅주앱 처음 시작하면서 마늘 모았던거 못 불러오나요.. 그때 이벤트랑 이것저것 하면서 어느정도 모았는데 ㅜㅜ 로그인하기 없고 무조건 새로 시작이니 아쉽네요..

    • 앱소디 ( Author )

      아,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(–)(__)

      2,692마늘을 모으셨었네요? 오늘 3,000마늘(10문10답까지 3,300마늘) 넣어드릴께요~ ^^

      웅주앱이 하나씩 고치기에 벅찰 만큼 베타버전에서 이런 저런 문제들이 많이 나와서 완전 새로 만들고 있어요~
      이런 불편함에도 사용해주신 회원님들께는 보답을 잊지 않을테니, 너그러이 좀 기다려 주세욤~ ^^;;;

      • 안들어왔어요..ㅜ

        • 앱소디 ( Author )

          헙, 그러네요…
          간~~~~~~~혹! 보너스 마늘 입금이 안 되는 폰이 있기는 한데, 그 폰이 아니기를 바랬는데..
          복잡하게 되었네요.. 죄송합니다.. ㅠㅠㅠㅠㅠㅠㅠㅠㅠ

          3300마늘 다시 넣어드렸는데 혹시 내일도 확인이 안 된다면…
          번거롭지만, 웅주랑 수계산으로 마늘샵 쇼핑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.. (그런 분 또 계세요 ^^;; 웅주 잘못이지요 ㅡ.ㅜ 반성 ㅠㅠㅠㅠㅠ)

          16년 1월 14일자 “게릴라 이벤트 미적용 케이스 보상 안내” 공지사항에서와 같이
          일단 (모은 마늘x4) + 3300마늘 해서 주문 원하는 상품에 댓글 남겨주시면~ 상품 발송해 드리겠습니다~

          후=3 빨리 new 웅주로 이 모든 불편을 날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(굽신굽신;;)

          • 안들어왔어요…ㅜㅜ 예전에는 이벤트로 받는거 잘 됐는데 왜 갑자기 안되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마늘샵 쇼핑 할 때 연락드려야 겠네요 ㅠㅠㅠ

          • 앱소디 ( Author )

            아! 핸드폰을 교체하지 않았는데.. 이런 현상이 보인다는거네요?!
            웅주에게는 이것도 정보네요, 죄송하고.. 감사합니다.. ㅡ.ㅡ.

  5. 제 폰이 문제인지 방법의 문제가 있는지는 모르겠는데요. 복수선택 하고 싶은 선택지가 꽤 있었는데.. 선택이 되질 않아서 가장 가까운 걸 선택했습니다. ^^

    • 10문10답 감사합니다~
      선택이 잘 안 돼요? 웅주도 좀 모지란데, 구글은 좀 완벽해 주지 ^^;;

      주방저울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~ 화이팅 하세요~~~ ^^

Add Comment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