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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5분 운동
2. 복근 운동 2달 후
3. 최단시간에 500kcal 소비하는 유산소 운동 기구

1. 5분 운동

고퀄 운동 영상은 넘치지만…
딱 보기만 해도 포기하고 싶지는 않으세요?^^;;

구슬이 서말이어도 꿰어야 보배라고~
꿰기 쉬운 체조 소개합니다~ ^^;;
이런 저질 체조도 못하겠다면, 노답…

하루 3번씩 해서 운동15분 터치하는게
이것도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보다만 났겠죠 ㅋㅋㅋ

또 하다보면, 5분만 몸 풀고 나면,,
좀 더 움직이고 싶어지는게 또 사람~
가볍게 시작해서 몸짱의 길 한 번 들어서 봅시다~! ^^

2015년 2월 저질 육신의 웅주언니 직캠, 5분 체조~
2016년 2월 향상된 Body로 업데이트, 커밍 순~~~~~

2. 복근 운동 2달 후

삼시세끼 먹고, 운동하는 웅주 언니~
2달 전, 15번x2 하던 하복부 운동…
지금은? 30×2 ^^

아~! 빅다리~ ㅡ.ㅜ
복근은 비포 애프터 되도, 내 저 빅다리는 안 될꺼야.. ㅠㅠㅠ

3. 최단시간에 500kcal 소비하는 유산소 운동 기구

엘립티컬(싸이클런)이라는 운동기구입니다~

자전거를 거꾸로 타는 동작(바로 타도 OK)으로
무릎에 무리가 가지 않는 운동이라고 합니다~

운동효과가 높은 만큼 힘든 운동이지만..
꾸준히 하면 500kcal 소비할 수 있습니다~ ^^V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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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mments

  1. 와… 별거아닌 5분 스트레칭에도 땀이나네요ㅋㅋㅋㅋ 배드민턴 선수로 지내다가 고등학교 올라와서 아예 안했더니 살이 겁나 확 쪄서 스트레스 받아 이동영상 저 동영상 다 봤지만 너무 힘들더라구요ㅜ 웅주언니 동영상을 왜!!! 왜 이제서야!!!! 본걸까요!!!! 하루에 몇번씩 해도 좋을꺼같아욯ㅎㅎ 감사합니다ㅜㅜ

    • 앱소디 ( Author )

      이리 기쁠수가 없네요~~ ^_________________________^

      하면 100 좋아도 1도 할 수가 없는 것 보다
      하면 10 좋아도 10, 100 할 수 있는 게 더 가치 있죠~~

      공감해 주셔서 정말 기쁘고 감사하구요~~
      앉아 있는 시간이 많은 고등학생이니, 간식으로 스트레스 해소할 시간에 틈틈이 몸만 스트레칭 해주어도 건강한 다이어트가 될꺼에요~
      화이팅~! ^^

      ps. 기분파 웅주언니가 1,000마늘 쏩니다~~ ^^V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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